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고양이

오스트레일리안 미스트 고양이(Australian Mist)

by 호기심심풀이 2020. 10. 27.
반응형

오스트레일리안 미스트 고양이(Australian Mist)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를 찾고 계신가요? 

자녀에게 좋고 안전한 놀이 친구가 되는 고양이를 찾고 계신가요? 


오스트레일리안 미스트 고양이는 가족과의 교제에서 애정 어린 고양이로 묘사되었습니다. 이 품종은 야생으로 나가는 대신 실내에 있는 것을 선호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역사

1976년 호주의 Truda Straede 박사가 교배시킨 비교적 새로운 품종입니다. Straede 박사는 버마인, 아비시니아인 및 기타 쇼트 헤어 고양이를 포함한 다양한 고양이를 교배시켜 반점이 있는 쇼트 헤어 고양이를 나오게 했는데 이 새로운 품종은 처음에는 "점박이"안개 고양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러나 1998년에 다른 털 패턴이 포함되면서 이름이 “오스트레일리안 미스트”고양이로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영국의 Cat Fancy 집행위원회에서 인정을 받고 있으며 World Cat Federation에서 챔피언십 지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격

고양이는 매우 개성 있고 친근한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이 품종은 훌륭한 가족 동반자가 되어 특히 아이들과 잘 어울립니다. 가족과 함께하기를 원하고 사람들과 함께 번창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사회에서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품종입니다. 이 품종은 다른 가정 애완 동물과 함께 키울 수도 있습니다. 훈련에 잘 반응하고 실내에서 활동하는 것을 즐깁니다.




외형

중간 크기의 마른 고양이로 크고 표현력이 풍부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박이 또는 Marbled coat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각각은 모피의 기본 단색에 대한 희석된 패턴 또는 흐린 배경에 대한 더 어두운 패턴의 두 가지 뚜렷한 모양 중 하나를 갖습니다. 품종은 파란색, 갈색, 초콜릿, 금색, 라일락 또는 복숭아의 6 가지 색상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털은 짧고 두껍고, 꼬리가 둥글거나 부채꼴 무늬가 있습니다. 눈은 일반적으로 녹색입니다.


건강

건강한 고양이로 간주됩니다. 모든 고양이 품종은 잠재적으로 건강 문제(가장 일반적으로 신부전, 갑상선 기능 항진증 및 당뇨병)를 가질 수 있지만, 이 품종은 유전적 건강 문제가 거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이 고양이 품종에 대해 알려진 건강 문제는 없지만 일부 밝은 색의 미스트 고양이가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경향을 보였다고 보고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