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고양이

아메리칸 쇼트 헤어 고양이(American Shorthair)

by 호기심심풀이 2020. 10. 24.
반응형

아메리칸 쇼트 헤어 고양이(American Shorthair)


아메리칸 쇼트 헤어 고양이는 아름답고 표현력이 풍부한 얼굴, 전체 뺨, 넓은 귀, 근육질의 몸 및 전체적이고 둥근 발을 가진 견고하고 고전적인 고양이입니다.


역사

아메리칸 쇼트 헤어 고양이는“미국의 품종”으로 유명합니다. 이 유형의 고양이는 초기 정착민과 함께 유럽에서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위대한 사냥꾼으로서의 능력과 승객을 위협하는 질병에 걸린 쥐를 죽이는 능력으로 평가되었고, 나중에 이 품종은 1849년 골드 러시 기간동안 설치류 사냥을 하였으며 농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품종이었습니다.


1906년 아메리칸 쇼트 헤어는 Cat Fanciers 'Association에 의해 처음 5개 등록된 품종 중 하나로 인정받았습니다.

성격

아메리칸 쇼트 헤어는 수년 동안 존경을 받았습니다. 첫째, 사냥 능력에 감탄해 이제는 가족 애완 동물로 사랑받고 있다. 다른 애완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좋은 유순한 동물입니다. 장난기 많은 성격과 맹렬한 충성심을 보여주는 유지관리가 적은 애완 동물을 찾고 있다면 쇼트 헤어가 완벽하게 맞습니다.


그 부드러운 성격에 대한 또 다른 증거는 쇼트 헤어의 다른 애완동물과 어울리는 능력과 아이들 주변에서의 온화한 성격입니다. 쇼트 헤어는 아이들과 함께 있는 가족에게 이상적인 애완 동물로 평가됩니다.  

외형

모든 쇼트 헤어 고양이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품종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색상과 품종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아메리칸 쇼트 헤어는 80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 변형은 갈색 패치 얼룩 무늬에서 푸른 눈의 흰색과 화려한 옥양목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쇼트 헤어 고양이는 스털링 실버 배경에 짙은 검은 색 표시가 있는 은색 얼룩 무늬입니다.

건강

아메리칸 쇼트 헤어는 일반적으로 건강하지만 품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한 가지 건강문제는 비대성 심근 병증 (HCM)입니다. 비대성 심근 병증 (HCM)은 고양이에서 가장 흔한 형태의 심장 질환입니다. 이는 심장 근육의 비후(비대)를 유발합니다. 심장 초음파는 고양이가 HCM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