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강아지

아펜핀셔(Affenpinschers)

by 호기심심풀이 2020. 10. 26.
반응형

아펜핀셔(Affenpinschers)


역사

1600년대에 아펜피셔는 부엌, 마구간 및 헛간에 침투한 설치류를 잡는 것으로 사회적 지위를 얻었습니다. 이 품종은 쥐를 쫓는 것에 대한 수요가 높았으며 원숭이와 닮은 특이한 얼굴로 유명해졌습니다. 따라서 이 품종은 독일어로 "원숭이"를 의미하는 "affen"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성격

"콧수염이 있는 작은 악마"라고도 불리는 아펜 핀셔는 호기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로는 장난스럽고 모험심이 많으며 활동적인 개로 다른 애완 동물과 잘 어울립니다. 가족에게 충성스러운 아펜핀셔는 매우 애정이 넘치고 생동감 있고 자신감있는 성향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기쁘게하고 보호하기를 좋아합니다. 


아펜핀셔는 또한 일상적인 훈련으로 관리되어야 하고, 사람이 접근했을 때 두려움을 보이지 않으면서 자신의 장난감이나 음식을 보호하려고 하는 성향이 있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 키우는 경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외형

특이한 표정과 함께 아펜핀셔는 일부 사람들이 "갈기 같은"이라고 묘사하는 얽히고 설킨 털로 유명합니다. 정기적으로 손질하지 않으면 거칠어지고 매주 손질하면 부드럽고 푹신할 수 있습니다.


Affenpinscher는 일반적으로 검은 색이지만 회색, 은색, 빨간색, 베이지 색 또는 검정색 및 황갈색일 수 있습니다. 작은 품종의 개인 Affenpinscher는 몸무게가 6~14파운드(2~6kg)이며 키는 9~12인치(20~30cm)입니다.

건강

유전적 장애가 거의없는 튼튼한 품종으로 간주되는 Affenpinscher는 반드시 아래에 나열된 질병이 발생할 확률이 아주 낮습니다.


간질은 재발 성 발작을 특징으로하는 만성 신경 장애.


동맥증(PDA) 또는 유전되는 다양한 심장 이상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


대개 큰 품종의 개에서 나타나는 고관절 이형성증은 관절염을 유발하는 고관절의 기형.


레그-캘브-페르테스병은 고관절의 볼과 소켓 관절을 구성하는 공의 기형이 특징인 작은 품종의 고관절 질환.


슬개골 탈골은 무릎 관절은 구성하는 뼈의 해부학적 결함에 의해 발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