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강아지

알래스카 말라뮤트(Malamutes)

by 호기심심풀이 2020. 10. 14.
반응형

알래스카 말라뮤트(Malamutes)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종종 시베리안 허스키로 오인됩니다.


그러나 말라뮤트는 뚜렷한 성격을 가진 개로 반려동물로서 최고입니다.


역사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사실 알래스카에 깊은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 3,000 년 전, 그 조상은 알래스카의 서부 지역에 살았던 에스키모의 말레 무이트 부족과 공존했습니다. 이 견종이 그 기원을 훨씬 더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과학적 추측이 있는데 고고학자들은 최근 알래스카 말라뮤트와 매우 유사한 개의 유해를 발견했습니다. 거의 30,000년 된 이 유골은 말라뮤트를 역사상 가장 오래된 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말라뮤트의 DNA는 또한 그것이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품종 중 하나임을 나타내고,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깊은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형

알래스카 말라뮤트가 알래스카의 골드 러시, 버드의 북극 탐험, 그리고 제 2 차 세계 대전 중 그린란드의 혹독한 추운 기후에서 매우 유용했던 이유 중 하나는 극도로 추운 기온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 때문이었습니다.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촘촘한 이중 모피 코트를 가지고 있으며 거친 외피와 두껍고 털이 많은 기름진 속털이 있습니다. 이 품종은 몸무게가 100 파운드가 넘는 개입니다. 개의 털은 회색과 흰색, 검은 담비와 흰색, 흑백, 빨간색과 흰색 또는 단색 흰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종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갈색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썰매 및 캐니 크로스와 같은 기타 크로스 컨트리 스포츠에 참여하는 레크리에이션 개에 가깝습니다. 요즘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데 이 품종은 주인에게 매우 충성스럽고 야외에서 충분한 운동을 하는 한 가장 작은 집에서도 집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지능과 완고함으로도 유명하며, 아이들과 다른 반려 동물 주변에서 함께 지내기 위해 일상적인 훈련이 필요합니다. 전형적인 개와 달리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평균적으로 매우 조용합니다. 그들의 부족은 가끔씩 울부 짖는 소리로 그들을 훈련시켰을 것입니다.


건강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심장 결함으로 고통받을 수 있지만, 주요 사망 원인은 암입니다. 아래 나열된 의학적 상태는 품종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비교적 흔하고 다른 일부는 매우 드뭅니다. 알래스카 말라뮤트가 반드시 이러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백내장은 눈 수정체의 불투명도이며 수술로 치료하지 않으면 실명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동공 비대와 눈 색깔의 점진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점진적인 시력상실이 발생하며 수정체 불투명도로 인해 야간에 가장 두드러집니다.


고관절 이형성증은 관절염을 유발하는 고관절의 기형입니다. 조건은 특히 큰 품종의 개에서 심각한 문제가 되는데 유전성 다발 신경 병증은 종종 번식과 관련된 말초 신경 장애의 모음으로, 일반적으로 하부 운동 신경 질환으로도 알려진 운동신경 기능장애를 포함합니다. 증상으로는 근긴장, 쇠약 또는 마비가 있습니다. 종종 뒷다리에서 발생하고 대부분은 증상이 느리게 시작되는 만성 문제이지만 일부는 갑자기 발생합니다. 


진행성 망막 위축 (PRA)은 일반적으로 4세에서 10세 사이에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증상으로는 3세에서 5세 사이의 실명으로 이어지는 야맹증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