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한데 한 번 읽어볼까!?/생활정보

다이소 녹 제거제로 자전거 체인 녹 제거

by 호기심심풀이 2020. 5. 27.
반응형

다이소 녹 제거제로 자전거 체인 녹 제거


최근 예상치 못하게 비가 자주오면서 자전거에 녹이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녹슨 자전거를 타고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다이소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녹제거제 제품을 발견했죠.

바로 요놈입니다. 단돈 2천원의 저렴한 가격이긴한데 그 이상의 기능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 있었지만 녹 제거제라는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는 곳이 다이소였기에 믿고 구입했습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녹이 생긴 부분에 뿌린 후 헝겊이나 스폰지로 문지르면 되요. 그다음 물로 헹군 후 마른 헝겊으로 닦으면 된다고 합니다.



주의사항

뭐니뭐니해도 주의사항이 제일 중요하겠죠.

1. 어린이 손에 닿지 않게 꼭 해주세요.

2. 녹 제거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3. 눈에 들어간 경우에는 흐르는 물에 잘 씻은 후 꼭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4. 음용은 절대 안됩니다. 만일 음용을 했다면 물 또는 우유를 마시게 한 후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5. 금속표면이 뜨거운 상태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얼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특수금속에 사용시 한부분을 테스트한 후 사용하십시오.

7. 분무 후 오랫동안 방치하지 마십시오.(얼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자전거를 타고 달려 집으로 와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자전거 체인에 보시다시피 많은 녹이 생긴것을 볼 수 있어요. 뿌렸을 때의 사진을 못 찍었는데 살짝 거품이 있는 형태로 분사가 되요. 골고루 뿌려준 후에 5분 정도 있다가 헝겊으로 닦았습니다.


하하하. 이런이런 녹이 거의 깔끔하게 없어졌습니다. 단돈 2천원에 이렇게 깔끔하게 될 줄이야. 가성비 갑 다이소 녹 제거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자전거 전용 녹 제거제가 아니기때문에 여기저기 녹이 있는 곳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용량도 커서 부담없이 골고루 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녹이 있는 곳을 찾아서 막 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