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한데 한 번 읽어볼까!?/생활정보

라이프썸(Life sum) 휴대용 보풀제거기 사용후기

by 호기심심풀이 2020. 5. 27.
반응형

오늘은 리뷰의 날입니다(?)
사용했던 것들 하나씩 공개하네요ㅎㅎ

 

Life sum 보풀제거기

지난 겨울쯤 구매했던 제품으로
겨울옷들 보풀없애서 입고싶다고
생각할때 쯤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고 접하게 됐죠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가격도 저렴해서
홀린듯 구매한 기억이..ㅎㅎㅎ

출처: 라이프썸 홈페이지

제가 갖고있는 라일락이 솔-드아웃이에요
(뭔가 기분좋은데요?)

 

 

출처: 라이프썸 홈페이지

 

위에 보이시나요
작은점이...
저것이바로 전원버튼 입니다
ㅎㅎ

그리고 측면은 충전 구멍이 있어요
충전선은 5핀 충전기케이블을 사용합니다
한번 충전하고 지금 6개월 넘었는데
추가로 충전하지 않고 쓰고있어요

출처: 라이프썸 홈페이지

 

홈페이지에는 6시간 충전,1시간 사용이라고
나와있네요

 

후면

매끈한 곡선라인 보이시나요?
저 라인에 맞춰 손에 쥐어야 그립감 좋게 기계를 쓸수 있겠더라고요

기계 겉면이 부드러운 재질이어서
저 곡선라인이 없었으면 아마
사용하기 불편했을것 같아요

출처: 라이프썸 홈페이지

어떻게 기계가 조립되어 있는지
한눈에 볼수 있어 좋네요

사용 방법은
기계 밑부분에 칼날이 있어
먼지방지 뚜껑을 열고
보풀이 있는 곳에 대고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 후 투명한 플라스틱을 돌려서 열어보면
제거한 보풀 먼지들이 남아있어요

먼지를 탈탈 털어주고
다시 투명 플라스틱을 돌려끼우면
보풀제거기 먼지정리 끝~!

출처:라이프썸 홈페이지

칼날도 1개 동봉되어서 배송 오는데
작동이 잘 안되면 교체방법대로 바꿔주면 되겠네요

디자인이 이뻐서 단상에 놓아도
보풀제거기인줄 누가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능은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정도였어요
작은 보풀까지 완벽하게 제거되진 않지만
크기가 크고 눈에 잘 보이는 보풀은 사용 후
어느정도 제거가 되어있었습니다

옷장에 보풀생긴 옷들 있으면
제거기로 한번 관리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