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한데 한 번 읽어볼까!?/잡학

대탈출 시즌3 드디어 방영! 재방편성표 4/5(일)~4/11(토)

by 호기심심풀이 2020. 3. 1.
반응형

[대탈출 시즌3]

오늘 드디어 대탈출 시즌3가 방영되는 데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 시즌 1, 2 너무 재밌게 봤고 대탈출때문에 방탈출카페가 굉장히 인기가 많아졌잖아요. 최근에도 대탈출 시즌3 방영한다고해서 방탈출 한 번 갔다왔었는데 한창 방탈출 할때는 정말 잘 했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완전히 망해버려서 답답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 대탈출 시즌3로 방탈출에 또 빠질것 같네요.

2020. 03. 01 tvN에서 10:40 P.M에 방영한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네요. 최근 흥미롭게 관심을 가진 예능이 없었는데 너무 재밌게 볼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회차가 많지 않아서 시즌1, 2가 끝나갈 무렵에도 정말 아쉬웠는데 이번에도 그럴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쉬운만큼 더 기다려지기도 하는 법이니까 나쁘지만은 않네요.



대탈출은 시즌 1, 2를 본 적이 없어도 충분히 즐기면서 볼 수 있는 예능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다른 예능과 다른 점이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면서도 탈출을 실패하면 실패한 것이고 누군가가 낙오된다고 해서 다시 시작하는 것도 아니어서 오히려 신뢰감을 주는 예능이었어요. 저는 실패를 하면 실패한 것으로 방영하는 모습이 솔직하고 좋더라고요.


재방편성[4/5(일)~4/11(토)]

본방사수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재방편성을 들고왔습니다. 저는 본방사수를 할 거지만 한 번씩 궁금하거나 지나치는 부분들이 있어서 아마도 2번은 더 볼 것 같네요.






이번엔 어떤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찾아올지 궁금하네요. 방탈출 시즌3 보기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