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고양이

아메리칸 밥 테일 고양이(American Bobtail)

by 호기심심풀이 2020. 10. 22.
반응형

아메리칸 밥 테일 고양이(American Bobtail)


비교적 최근의 고양이 품종 중 하나인 미국 밥 테일 고양이는 2000년에 처음으로 품종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역사

1960년대에 짧은 꼬리 얼룩 무늬 고양이와 살쾡이 사이에서 사육되어 혈통을 만들어낸 종으로 오래된 혈통은 단계적으로 없어지고 품종은 새로운 방향으로 받아들여져 살쾡이와 닮았지만 더 친근하고 가정적인 기질을 지닌 고양이가 되었습니다.


미국의 밥 테일은 강아지와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고 훈련이 쉬우며,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교적 새로운 품종인 미국 밥 테일은 2000년 세계 최대 수의 고양이로 등록지인 캣 팬시어스 협회에 의해 등록이 허가되었습니다.

성격

아메리칸 밥 테일은 강아지와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을 좋아하고, 문앞에서 주인을 맞이하며, 산책을 좋아합니다. 친절하고 지능적이며 가정에서 키우기 좋은 고양이입니다. 어린이 및 다른 애완 동물과 잘 어울려 지냅니다.

외형

아메리칸 밥 테일은 야생의 외모로 유명하며, 특히 뭉툭한 꼬리와 자연스러운 사냥 시선으로 유명합니다. 밥 테일은 중대형의 튼튼한 뼈대와 쐐기 모양의 머리를 가진 고양이로, 모든 색상과 패턴의 단발 및 장발 품종이 있습니다. 밥 테일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작고 최대 20파운드(9kg)까지 나갑니다.

건강

사육자로부터 고양이나 새끼 고양이를 구입할 때는 알려진 건강상의 문제에 대해 항상 문의하고 사육자로부터 서면으로 건강 보장을 받아야 한다. 적절한 수의학 치료를 통해, 미국 밥 테일은 15세까지 살 수 있다.



반응형

댓글